메이크업 포에버, 신제품 ‘결 피니셔’ 1탄 출시
연예인 꿀피부 연출법으로 2013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주도했던 광(光) 메이크업.
'광채 피부', '물광', '윤광', '꿀광' 등 다양한 파생어를 낳을 정도로 열풍을 일으킨 광 메이크업의 인기는 올해도 지속될까? 정답은 '아니오'다. 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2014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하는 새로운 형태의 누드 트렌드와 이를 위한 '결 메이크업'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결 메이크업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베이스 제품으로 원하는 피부 텍스처(texture)는 그대로 유지하되, 원래부터 좋은 피부처럼 보일 수 있도록 피부의 고운 결을 강조하는 것이 관건이다.
2014 메이크업 트렌드 ‘결 피니셔’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가장 먼저 출사표를 던진 메이크업 포에버의 HD파우더는 기존의 파우더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건조함 없는 '결' 코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한다고 해서 일명 '코팅 래스팅 피니셔'로 불리는 HD파우더는 100% 미네랄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건조함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들 수 있다.
또한, 피부 결을 살려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HD파우더는 모공을 커버하는데도 도움을 주며 한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부드러운 코팅감을 지속한다.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은 "메이크업 포에버의 HD 파우더는 모공까지 커버하는 강력함으로 선명한 HD 화면속에서도 걱정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여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사랑 받은 제품"이라면서 "업그레이드된 HD파우더 '코팅 래스팅 피니셔'는 모공 커버는 물론 코팅 래스팅 기능으로 지속력까지 높아져 2014 메이크업 트렌드 ‘결 피니셔’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크업 포에버는 ‘코팅 래스팅 피니셔’ 외에 2014년 결 트렌드에 맞춘 결 피니셔 제품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시리즈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