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2014년! 증권방송의 최강자 ‘헤럴드라이브스탁’ 론칭
뉴스종합| 2014-01-10 10:00

 

헤럴드경제는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개인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증권방송 ‘헤럴드라이브스탁’을 론칭했다.

헤럴드 라이브스탁은 단순히 방송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급등주 검색기’ ‘자동매매 프로그램’ ‘재료 달력’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존 증권방송과는 완전 차별화했다. 

헤럴드라이브스탁 무료 방송 바로 가기

헤럴드라이브스탁은 이 분야 최고 전문업체인 ㈜위너스톡(대표이사 이상일, 필명 선제공격’과 제휴를 맺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선제공격은 원칙매매를 준수하는 전문가로서, 1세대 슈퍼개미로 유명세를 떨쳤다.

선제공격은 SK증권 실전 투자 대회 20% 리그에서 손쉽게 우승을 거머쥐고 화려한 신고식을 마친 후 증권방송 업체인 ㈜위너스톡을 설립하고 국내 최고 권위 전문가로 맹활약하고 있다.

일반인들에게 어렵기만 한 주식 이야기를 초보자도 알아듣기 쉽도록 최대한 쉽게 설명하고 원칙에 충실한 실전매매 기법과 올바른 매매패턴 습관을 전달하는 것으로 호평이 나 있다.  

선제공격 무료 방송 바로 가기 

헤럴드라이브스탁은 론칭 이벤트로 1월 한달 유료방송 가입자 선착순에 한에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3개월 99만원 -> 89만원과 20만원상당의 화장품을 증정해 성공적인 투자와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다.

원칙매매, 성공투자의 길라잡이 될 ‘선제공격’의 방송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선제공격 무료 방송 바로 가기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SMEC, 텔레필드, KODEX인버스, STX,  제이씨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