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전문점 및 하트 조경물 추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모바일 SNG로,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하고 친구들과 함께 이를 발전시켜나가는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빌리저 랜덤박스 '순둥이들'은 그 동안 '랜덤박스'에서만 얻을 수 있던 동물 빌리저를 한 번에 만날 수 있으며, 오는 28일(화)까지만 선보인다.
'빌리저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 가능한 동물 빌리저는 사랑스런 토끼 '로빈'과 웰시코기 강아지 '제임스', 떠돌이 고양이 '요요', 먼 곳을 비행하는 게 꿈인 병아리 '후드' 등 총 4종이다. 또한, 겨울 분위기 가득한 '군고구마 장수', '얼음낚시', '눈 장난하는 아이', '스노우캐슬', '눈사람 가족', '겨울 벤치 가로등', '겨울 영국풍 성당' 등 하트샵 조경물 7종을 공개했다.
더불어, 퓨전 음식 '김치 파스타', 건강 보양식 '한방오리구이', 달콤한 '파인애플 볶음밥' 등 신규 전문점 3종을 추가했다.
위메이드는 14일(화)부터 20일(월)까지 이번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를 구매하고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공장 재료 20개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