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넥슨, '몬몬몬 for Kakao' 신규 지역 '로봇섬' 업데이트 실시
게임세상| 2014-01-14 16:13
넥슨(대표 서민)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하고,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스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지역 '로봇섬'은 기존 큐몬(몬스터)들보다 강력한 전투 스킬을 보유한 50종의 새로운 큐몬들이 등장하는 고 난이도 지역으로, '공룡섬'까지 탐험 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달 16일에는 '갓오브하이스쿨' 캐릭터의 2차 각성 큐몬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섬'도 업데이트 한다.  

    또 6성 큐몬의 전투 스킬을 상향 조정하고 '자동전투' 및 '친구와 대결하기'의 인공지능도 업데이트했으며, 알림창, 팀 편집 등 게임 내 이용자인터페이스(UI)를 개선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지역 '로봇섬'을 탐험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최초로 선보이는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 스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몬몬 for Kakao'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모리', '유미라', '박일표', '한대위' 등 '갓오브하이스쿨' 의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콘을 이달 27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공동 개발한 '몬몬몬 for Kakao'는 친근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2D 그래픽과 고유의 손맛, 다대다(多對多) 전투 시스템, 36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 등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몬몬몬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amehim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