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차가버섯의 명품 김동명차가버섯 설맞이 이벤트 화제
뉴스종합| 2014-01-17 16:11

북위 56~58도, 영하 30~40도에 이르는 시베리아 청정지역의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하여 자라는 희귀한 버섯인 차가버섯은 건강을 증진해주는 효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을 증진해주는 효능이 알려지면서 대한민국 최대 명절 설 선물로 차가버섯을 준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차가버섯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중에는 많은 차가버섯 업체들이 존재 하고 있다. 다양한 업체 중에서도 차가버섯 발효과학 제품인 김동명차가버섯은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을 통해 제조해 차가버섯의 명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차가버섯 발효과학 대표 상표인 김동명차가버섯은 설을 맞아 차가버섯 구매 고객들에게 차가버섯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차가버섯 선물세트는 발효차가버섯, 엔자임차가버섯, 차가버섯추출분말 구매 시 선물용으로도 좋은 차가버섯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증정내용은 차가버섯 제품 300g 이상 구매 시 차가효소활력 1세트, 500g 이상 구매 시 차가버섯 추출분말 48g 세트, 1kg 이상 구매 시 차가버섯 추출분말 48g 세트와 엔자임차가버섯 10환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선물용 차가버섯추출분말 48g 세트는 김동명차가버섯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일한 1회용 포장단위 제품으로, 1회 섭취량에 맞게 낱개로 구성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차가버섯 엑기스분말(추출분말) 제품으로 미지근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엔자임차가버섯 10환 세트는 발효 차가버섯추출분말과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단백분해효소 브로멜라인, 강황의 대표물질 커큐민, 21종의 식물발효액 및 금앵자추출분말 등을 배합하여 만든 고단위 환 제품으로 꼭꼭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차가효소활력은 특허출원공법(10-2013-0002013)을 적용한 제품으로 차가버섯과 발아현미, 25종의 곡물과 식물을 배합하여 발효한 과립타입의 파우치 제품이다. 1포씩 꼭꼭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김동명 대표 자문위원은 “이번 이벤트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인들에게 차가버섯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직접 섭취해도 좋고 증정세트만으로도 품격 있는 선물이 가능하여 1석 2조로 활용할 수 있으며, 평소 드시는 차가버섯 제품과 다른 제품을 체험해 보는 좋은 계기”라며 행사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차가버섯을 먹는 방법 및 섭취량, 증정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센터(080-9090-8000)나 김동명차가버섯(www.amcare.co.kr)으로 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