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CJ제일제당, 행운의 ‘福스티커’ 찾기 이벤트
뉴스종합| 2014-01-24 10:04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CJ제일제당이 2014년 ‘청마의 해’를 맞아 31일까지 전국 할인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운을 기원하는 복(福)스티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제일제당이 ‘2014년 CJ제일제당이 복(福)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해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 제품에 부착된 ‘복(福)스티커’를 찾은 후 인증 사진을 찍어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복(福)스티커‘는 명절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대표 제품인 고기양념장, 당면, 카놀라유, 부침가루, 튀김가루 제품 등에 총 50만장이 부착됐다. 단순한 스티커가 아닌 각각의 스티커에는 愛(사랑) , 金(금전), 健(건강) 3가지 복(福)이 숨은그림 찾기와 같은 방식으로 새겨져 있다.

愛(사랑)가 담긴 스티커는 ‘가족,연인 사이 사랑 가득한 2014년 되세요!’, 金(금전)이 담긴 스티커는 ‘모자람 없이 풍요로운 2014년 되세요!’, 健(건강)이 담긴 스티커는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2014년 되세요!’ 라는 메시지를 의미한다.

박용철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과장은 “단순히 제품 판촉을 위한 이벤트라기 보다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사랑과 건강, 금전을 위한 복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