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모스에듀,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 확대 나선다
뉴스종합| 2014-01-27 13:49

어학기 제조업체 ㈜아모스에듀(대표 주혜영)에서 스마트 어학 학습기 Sol의 유통채널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7일 전했다.

기존에 ‘Sol’과 ‘Sol-kids’ 제품은 홈쇼핑과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아모스에듀 Sol은 GS홈쇼핑에서 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연일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고, 특허 받은 학습법을 통해 쉽고 빠르게 다국어 습득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장기기억에 효과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제품으로 최대 32GB의 방대한 콘텐츠와 고사양 태블릿으로 어학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는 미취학 유아에서부터 아빠, 엄마까지 전 연령이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중고등학생 자녀들은 쉽게 단어를 암기하여 내신과 수능 외국어 영역에 대비할 수 있다.
이처럼 Sol은 어학기 하나로 온 가족이 함께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학부모들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확대로 더욱 쉽게 Sol을 만날 수 있게 된 것을 반겼다.

현재 롯데, 갤러리아, AK, 현대 백화점의 서울, 부산, 대전, 울산, 창원점 및 테크노마트, 전자랜드,테크노월드 매장에서 아모스에듀 Sol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곧 하이마트 잠실점, 대덕 롯데마트점, 김포공항 롯데마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아모스에듀 본사홈페이지( www.amosedu.com) 매장안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