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사은회 장소? 이제 한정식 전문점에서 품격있게!
뉴스종합| 2014-01-28 15:24

학기가 마무리 되는 2월이 오면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이나 자신을 지도해 주신 은사님께 소중한 자리를 가지는 사은회 행사를 준비하게 된다. 사은회를 준비하게 되면 가장 먼저 고민하는 문제가 바로 장소 선정이다. 하지만 선생님과 교수님 등 연배가 있으신 분들을 모시는 자리인 만큼 품격있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자리를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최근에는 과거와 같이 선생님과 교수님께 정성스레 작성한 손 편지를 전해드리고 다 같이 모여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형식의 사은회 행사가 아닌 빔 프로젝트를 이용한 추억의 영상 상영, 전자앨범 감상 등 최신식 설비가 갖추어진 장소를 찾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

사은회 장소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장소는 한정식 전문점이다. 아무래도 다양한 세대를 어우르는 음식 메뉴는 한정식만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에는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퀄리티 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여기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한정식집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은 단연 ‘진진바라’ 라고 할 수 있다.

진진바라는 2006년 강남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후 현재 서초, 서울역,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등 서울 내 주요 요지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한정식 브랜드이다. 진진바라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룸이 규모에 따라 단독룸으로 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에 사은회 장소뿐 아니라 기업회식이나 돌잔치, 생신잔치 등 각종 가족모임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명소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차분한 분위기는 상견례 장소로도 적합하여 주말마다 상견례를 준비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장소이다.

또한 진진바라는 각 코스 별 16~7가지에 달하는 일품 궁중요리를 제공하며 가격도 동종업계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3만원대부터 시작, 한정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명성을 얻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