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레인보우 재경, '겟잇뷰티' MC 합류 '최강 뷰티멘토' 완성
엔터테인먼트| 2014-02-10 11:36
걸그룹 레인보우의 재경이 배우 유인나를 도와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MC를 맡게 됐다.

10일 오전 온스타일 측은 "재경은 건강한 섹시미와 자신만의 스타일, 남다른 뷰티 감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패션아이콘이다. 실제로 의상디자인을 전공한 재경은 옷,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디자인은 물론, 직접 만들 정도의 손재주도 갖추고 있다"고 밝히며 MC 캐스팅 소식을 밝혔다.

이어 "새 단장한 '겟잇뷰티'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다. 그런 면에서 패션-뷰티 감각에 뛰어난 운동감각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은 '겟잇뷰티'에 적격이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재경은 가수로서의 실력은 기본, 패션과 뷰티 전반에 걸친 깊은 관심과 남다른 감각을 가지고 있다. 그는 빼어난 손재주로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의 실력을 갖춘 인물이다.

또한 옷과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을 직접 디자인해 대중에게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캘리그래피로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전공을 살려 앨범 아트디렉터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이고 있다.

MC로 합류하게 된 재경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겟잇뷰티'에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 '겟잇뷰티'가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겟잇뷰티'는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