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감격시대' 조동혁, '상반신 노출' 비하인드 컷 공개
엔터테인먼트| 2014-02-11 08:52
조동혁의 '상반신 노출' 비하인드 컷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오전 나무액터스 측은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 출연하는 조동혁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갷ㅆ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임수향의 팔목을 잡고 무섭게 노려보는가 하면, 김현중과의 일전에 앞서 결의에 찬 모습이다. 상반신을 노출한 사진은 김현중과의 결전 후 치료를 받고 있는 모습으로, 그의 다부진 어깨와 몸매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6일 방송한 '감격시대' 8회에서는 신이치(조동혁 분)가 가야(임수향 분)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끼지 않는 살신성인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날 가야는 어머니 료코와 어릴 적 신이치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발견하고 자신의 생모와의 관계에 대해 그를 채근했다. 작은 몸 다툼 끝에 사진이 찢겨지고 분노한 신이치는 가야의 명을 처음으로 강력히 거부했다.

신이치가 가야의 신뢰를 잃으면서까지 숨기고 있는 비밀은 어떤 것이며, 무엇으로부터 가야를 지키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조동혁은 자칫 악당으로 보일 수 있는 신이치라는 캐릭터를 사내답게, 때론 애틋하게 그려내며 매력적인 인물로 설득력 있게 묘사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감격시대' 9회는 오는 12일에 오후 10시, 10회는 30분 앞당긴 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