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아기띠가 잘 어울리는 아빠는…누구?
뉴스종합| 2014-02-11 09:57
[헤럴드경제=한석희 기자]질문 하나. 아기띠가 잘 어울리는 스타 아빠는 누구일까? 정답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휘재가 아니다. 의외로 호통 개그의 대명사 개그맨 박명수다.

인터파크가 11일 내놓은 ‘2013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아기띠가 잘 어울리는 스타 아빠로 개그맨 박명수가 가장 많이 거론됐다.또 퍼퓸샴퓨 요정으로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는 로커 김태원이, 골프장 패션에 가장 신경 쓸 것 같은 스타로는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꼽혔다. 이와함께 세탁세재 광고 모델 중 빨래와 가장 어울리는 스타로는 국민 MC 유재석이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인터파크 컨슈머리포트가 운영한 ‘투데이 토크’ 이색 설문 조사에서다.

또 ‘투데이 토크’ 설문조사에서 가장 많이 거론된 스타로는 ‘현빈’과 ‘고준희’가 꼽혔다. 인터파크 소비자들은 현빈을 의류와 전자, 식품 등 다양한 상품에서 가장 어울리는 광고 모델로 선정했으며, 고준희는 패션, 뷰티와 디지털 제품에 적합한 모델로 꼽았다.



한편, 지난해 가장 많은 ‘투데이 토크’ 의견을 받은 컨슈머리포트는 ‘믹서기∙원액기’편으로 집계됐다. ‘믹서기∙원액기’ 편은 고객 의견이 92건에 달해 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분석됐다. 이어 한 벌로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여름 원피스’편이 고객 의견 71건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세탁세제’편과 ‘모자’편이 각각 고객 의견 70건이 기록돼 공동 3위에 올랐다.

/hanimom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