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미미박스, 발렌타인데이 ‘직접배송 특별 기획전’ 실시
뉴스종합| 2014-02-13 10:01

남자박스와 초콜릿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판매…예약 시 발렌타인데이 무료 직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에 미미박스로 남자친구 꽃미남 만드세요.”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No.1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memebox.com)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직접배송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미미박스의 ‘직접배송 특별 기획전’은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

오는 13일(목) 오전 9시까지 미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용 그루밍 제품으로 구성된 1월 남자박스와 초콜릿이 포함된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면 발렌타인데이 당일 오후 6시 30분까지 원하는 장소나 대상에게 무료로 직접 배송해준다.

남자박스는 1만 6,500원이며 초콜릿은 1만 3,900원에서 2만 4,900원 사이의 6개 제품 중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카드를 포함한 포장서비스도 별도로 주문 가능하다.  단, 이번 예약구매는 강남서초구에 한해 이뤄진다.

또한, 미미박스는 예약구매자 가운데 5명을 추첨, 발렌타인데이 당일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13일(목) 오후 6시 이후 개별 통보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m)를 참고하면 된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바쁜 일정으로 인해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라며, “달콤한 초콜릿과 특별한 콘셉트의 뷰티박스라면 행복한 발렌타인데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