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SC은행, “재테크성향 분석해드려요”
뉴스종합| 2014-02-17 10:25
[헤럴드경제=황혜진 기자]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의 자산증식 및 재테크 플랜 컨설팅을 희망하는 전국 80개 영업점을 선정해 오는 18일부터 4월 8일까지 ‘재테크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금융투자 상품에 대한 이해 및 수익률 관리, 포트폴리오 관리 등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의 상품선택을 돕기 위함이다. 질문을 통해 고객의 투자 성향을 가늠한 후 전문가(Wealth Advisor)가 자세한 조언을 해주게 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거래고객이 아니더라도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 참가자는 금융투자 상품에 대한 사후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권영로 WM/PB투자자문영업팀 이사는 “고객들은 어려운 금융상품 선택에 대해 고민하다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도 있지만 잘못된 선택으로 후회하기도 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전문가(Wealth Advisor)의 도움을 받아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 전반적인 재무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까운 스탠다드차타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1588-1599)에 문의하면 이번 이벤트가 진행되는 영업점 및 자세한 일정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