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웃도어 피버그린, 업그레이드 ‘펠로 2014’ 출시
라이프| 2014-02-17 15:50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피버그린(FEVER GREEN)’이 지난 해 가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펠로(Pello)’ 방수재킷에 기능과 디테일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펠로 2014’를 새롭게 선보인다.

‘펠로 2014’ 방수재킷은 기존 제품의 고기능성 방수 소재에 방수 지퍼와 심실링 처리를 더해 3단계 완벽 방수 시스템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인증인 ‘블루 사인(Blue Sign)’ 공법을 사용한 소재를 적용했다. 3D 엘보우(뒤꿈치) 패턴과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하며 통기성이 좋은 메쉬 안감을 적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쾌적한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컬러는 인디고와 카멜 두 가지이며, 가격은 42만원이다.

`펠로 2014` 방수재킷 [사진제공=피버그린]

피버그린 관계자는 “지난 해 피버그린 가을 제품 중 인기상품이었던 고기능성 방수재킷 ‘펠로’를 방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디테일을 강조해 업그레이드 출시하게 됐다”며 “기능성과 더불어 착용감, 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여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올 상반기 피버그린의 대표 제품으로 앞세워 적극적인 판매 전략을 펼칠 것”이라 말했다.

피버그린의 ‘펠로 2014’ 재킷은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