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상품소개 등)
‘추사랑’ 도 반한 뉴발란스 N트렉세트
라이프| 2014-02-18 15:42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뉴발란스 키즈가 봄 기운 물씬 풍기는 핫핑크 컬러의 여아용 ‘N트랙’ 세트를 2월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N트렉 세트는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비비드한 컬러부터 유니크한 네온컬러와 별 프린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2월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하의를 치마+레깅스로 디자인한 여아만을 위한 제품으로 핫핑크 컬러로 선보인다.

숏팬츠+레깅스. 치마+레깅스로 디자인한 여아용 N트랙세트는 활동성은 물론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다. 특히 핫핑크 컬러는 얼마 전 ‘추사랑’이 페이스북을 통해 혼자서 옷 입는 모습을 선보일 때 착용했던 옷으로 큰 이슈가 됐던 제품이다.
여아용 핫핑크 `N트렉`세트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해 브랜드 런칭 이후 계속해서 품절될 만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N트랙세트의 여아 버전은 타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든 스타일”이라며 “고객 요청으로 2월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더욱 가까운 곳에서 뉴발란스 키즈를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 목동점, 대구, 울산, 신세계 경기, 광주점, 롯데 대전, 울산 등 주요 백화점 매장을 포함하여 총 18개 매장을 2월 중 모두 오픈한다”고 전했다.

뉴발란스 키즈의 핫핑크 여아 N트랙세트는 7만 9000원으로 상하의 세트로만 판매되며, 2월 말부터 전국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