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합리적인 포장이사추천업체 박준규MTM24코리아에서 알아보자
뉴스종합| 2014-02-20 17:50

누구나 살아가다가 보면 한번쯤 이용을 하는 포장이사. 그러다 보니 최근에 포장이사업체가 우후죽순처럼 생기면서 피해가 발생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포장이사를 어떻게 하면 제대로 지원하는 합리적인 곳을 찾을 수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얼마 전에 자녀들 교육문제로 포장이사를 진행했던 김모(39)씨는 최근에 어처구니없는 일을 당했다. 지인이 알려준 이사업체에서 이사업체추천을 받고 5톤포장이사를 진행했다. 그러나 이사가 끝난 뒤의 상황은 처참했다. 고가의 컴퓨터와 가구와 같은 이삿짐은 완전 망가지고 곳곳에 흠집이 나있었으며 컴퓨터는 외부충격으로 디스크가 손상이 되었다. 시중보다 비싼 가구와 컴퓨터로 중요한 이삿짐이 많아서 비싼 이사비용으로 이사업체에다 진행을 했는데 가격에 맞는 서비스를 진행을 하지 않아서 너무나 화가 났다고 한다. 그래서 포장이사 업체에 따졌지만 돌아오는 이야기는“일이 바쁘니 나중에 보상해주겠다.”였다. 그래서 김씨는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이렇게 포장이사업체가 많아지고 난립하게 되면서 무허가 업체로 인한 횡포가 자꾸 커지고 있다. 주로 포장이사업체가 ‘이사업체추천, 이사비용할인, 설치비무료 등’ 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데 그런 곳들 대부분 무허가업체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 합리적인 포장이사를 하는 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한번 박준규MTM24코리아에서 알아보기로 했다.



먼저 제일 중요한 것은 정식 이사계약서를 작성을 해야 한다 계약서를 통해 시비를 가리고 웃돈이나 피해가 발생할 때 시비를 가리는 중요한 것이다. 최대한 작성을 잘하고 꼼꼼히 이사 옵션내용이나 보상여부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일 중요한 것은 포장이사견적이다. 포장이사견적비교는 이사 전에 정확한 이삿짐 량을 알고 차량투입과 작업인력과 포장이사 가격을 결정할 때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다. 그래서 이사 전에 견적을 받고 가격을 정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했어도 시비를 가릴 수 있다.

우선 회사의 크기나 인지도, 서비스 등을 따지고 믿을 수 있는 정식 허가업체를 찾아야 한다. 정식 허가업체는 해당구청이나 관청들이나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사 계약 전에 사업자등록을 요구해도 된다. 그렇게 허가업체를 찾으면 포장이사가격비교를 통해 자신들이 맞는 기준을 찾는데 최소2~3개 이상의 업체를 알아보고 나서 가격과 본인에게 맞는 서비스를 찾으면 된다.

최근 박준규MTM24코리아에서는 봄을 앞두고 이사비용이나 이사업체를 문의하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이사 집들이 선물 증정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홍보모델인 박준규씨를 초청하여서 MTM이사업체를 추천하거나 문의하신 분들 추첨을 하여 박준규 사인, 팬 미팅 무료초대권과 이사비용할인들도 계획을 하고 있다.

박준규MTM24코리아는 가정이사에서부터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5톤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로 이사를 제공한다. 그리고 서울 전 지역(도봉구, 강북구, 노원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동작구 관악구 영등포구 양천구 구로구)과 전국(경기, 의정부, 수원, 군포, 안양, 광명, 용인, 울산, 평택 경북, 대구, 김천 충남, 대전, 충북 등) 어디에서나 이삿짐센터 지점들을 확보하여 차별화된 포장이사를 지원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