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서강전문학교, 입학시즌 맞아 신규교수 임명식
뉴스종합| 2014-02-28 14:57
[헤럴드경제=이지웅 기자] 서울 독산동 본교와 영등포에 제2캠퍼스를 두고있는 경찰ㆍ복지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가 입학시즌을 맞아 이달 27일 신규 교수 임명식을 가진 데 이어 학교 영등포 분교 건물 1층에 바리스타학과와 외식프렌차이즈 창업학과 학생들의 실무공간인 까페 ‘레스빠스’를 오픈했다.

이번 교수 임명식에서는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피부미용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에 4명의 교수가 신규로 임명됐다. 신규 교수는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 사법, 경찰행정학과 출신의 유덕열 경찰경호학과 교수,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석ㆍ박사 출신의 홍서아 경찰행정학과 교수, 성신여대 문화산업대학원 석사 출신의 임성혜 피부미용학과 교수, 경기대 건축대학원 출신의 윤준호 교수 등이다.

이번에 오픈한 까페 “레스빠스”는 금번 신규 교수로 임용된 윤준호 인테리어디자인학과 교수의 설계 및 시공으로 완성됐으며, 바리스타학과와 외식프렌차이즈 창업실무학과 학생들이 커피 제조와 창업실무의 공간의 장으로 지속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서강전문학교는 다음달 4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입학식을 개최를 통해 신입생들과경찰 선배의 만남, 육국3사관학교장, 국회의원 설송웅 등 유명인사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서강전문학교는 4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 기념으로 신입생 합격자 전원에게 30만원의 특별 장함금을 수예할 예정이다.

서강전문학교는 2014년도 정시 모집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 http://www.sg.ac.kr 에서 확인하면 된다.

plat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