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막강한 3월 프로모션 실시
뉴스종합| 2014-03-04 13:09

3월, 아우디(Audi) 공식딜러 태안모터스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ianmotors)을 오픈했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서는 총 500명의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1 of 500’ 이벤트 진행한다.

먼저 아우디 디자인 아이콘 TT모델 50만대 생산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TTS 컴피티션 모델 색상을 선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TTS 컴피티션은 이몰라 옐로우(Imola Yellow)와 님버스 그레이(Nimbus Gray) 두가지 컬러로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The new Audi A3 Sedan cf의 엔딩을 선택하는 고객 2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월 출시된 The new Audi A3 Sedan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돌아간다. 선착순 300명에게 아우디 라이브 2014 ‘브루노 마스 첫 내한공연’ 티켓(1인 2매)과 론칭기념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하는 것. 스페셜 패키지에는 크롬패키지, 실내 코드 걸이, AMI 케이블, 아우디 순정 차량케어 용품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AFS(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고급 블랙박스도 증정한다.

아울러 3월 한달 간 A7, A8, Q7 출고고객에게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 청담동 ‘라 베르샤’에서 특급쉐프의 쿠킹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고품격 뷰티클래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중 A8 출고고객에게는 A8 출고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Prestige를 추가로 제공한다. Prestige에는 고급스러운 아우디 골프팩 또는 예스퍼터(켈리, 레이첼, 스테파니 중 택1)과 함께 파우치, 우산, A8 미니어처 등이 담겨 있다. 또한 고품격 휴식공간인 ‘더 헤리티지’와 Co-Program을 통해 A8 구매고객에게 ‘더 헤리티지’ 숙박권을 증정한다.

태안모터스 영업총괄인 심욱정 상무이사는 “봄을 맞이해 최고의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나고 싶다. 기존 고객을 위한 무상 점검 캠페인도 매월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의 새로운 컴팩트 스포트 세단 ‘The new Audi A3 Sedan’은 전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2월 신규 론칭한 ‘TTS Competition’도 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