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산예물 트리샤, 플래그쉽 스토어로 예비부부 공략
뉴스종합| 2014-03-05 10:17

고객라운지, vvip룸 등 구비해 고객에게 맞춤 서비스 제공

결혼 시즌인 봄이 다가오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웨딩촬영부터 혼수, 예물 준비 등 결혼에 필요한 물품이 한두개가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결혼 예물은 평생 한번 받는 것이기에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거나 유행을 타는 디자인보다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처럼 많은 예비부부들이 쉽게 질리지 않는 웨딩주얼리를 찾고 있는 가운데, 웨딩주얼리 트리샤가 모던한 결혼 예물 디자인을 선보이며 예비부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예물, 부산커플링 전문점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갖고 있는 웨딩주얼리 트리샤는 2014년 1월 30일 부산 범일로에 ‘트리샤 스퀘어’를 오픈했다. 지상 6층, 지하 1층으로 이루어진 7층 건물로, 트리샤의 심볼인 'The Door'를 건물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의 콘셉트에 적용해 우아함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건물의 1, 2층은 트리샤 플래그쉽 스토어로 고객라운지, 독립적 vip 상담 테이블과 프라이빗한 상담을 위한 3개의 vvip룸이 마련돼 있다. 3층은 금속공예 전시를 위한 시설을 갖춘 금속공예전문 갤러리다. 트리샤는 전문 작가를 위한 무료 대여 등을 통해 지역 문화와 금속공예 발전을 이끄는 공간으로 이용할 계획이다.

4층에는 head office가 위치해 있으며, 5층은 웨딩주얼리 트리샤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대표하는 트리샤 공방이 있다. 또한 6층에는 직원 복지, 휴식을 위한 직원전용 휴식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트리샤 홍성복 대표는 “트리샤 스퀘어는 트리샤의 심볼과도 같은 찬란한 시작의 문을 상징한다”며 “고객들이 트리샤 스퀘어의 문을 들어서는 순간 품격과 자부심을 느끼도록 트리샤의 모든 임직원들 성심성의껏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2010년, 2011년, 2013년 총 3회에 걸쳐 귀금속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2011년 '제13회 대한민국디자인 대상' 디자인경영부문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트리샤 플래그쉽 스토어: 051-631-6688, 센텀점: 051-747-900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