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조이 카시트, 2014 신제품 ‘스테이지스2’ 현대홈쇼핑 첫방송!
뉴스종합| 2014-03-12 13:47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조이(www.joiebaby.co.kr)는 2014년 신규 카시트인 ‘스테이지스2’를 오는 19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014 소비자만족지수1위’ 육아용품 부문(카시트)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신제품 ‘스테이지스2’를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아기인형거울과 무릎담요,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조이카시트 ‘스테이지스2’와 함께 뉴나(NUNA)의 친환경 바운서 ‘리프’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29% 할인혜택은 물론 아기인형거울, 무릎담요, 쿨시트, 리프 전용 토이바, 베이비 목베게, 누비6종세트 등 총 222,3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카시트는 국내안전기준보다 수준이 높고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ECE R44/04)은 물론, 영국의 TRL측면 충돌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함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조이카시트만의 고강도 프레임 기술이 적용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생아부터 18kg(만4세)까지 후방장착이 가능하며, 충돌 시 아이의 머리와 목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조이의 2014년 신제품 ‘스테이지스2’ 카시트는 기존의 실용적이고 편리한 기능은 물론 편안함과 안전성이 강화되었으며, 신생아부터 7세까지(신생아~25kg) 아이의 성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다기능 카시트다. 또한 아이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된 이너시트의 헤드와 보디 부분이 개별로 탈부착이 가능해 아이의 신체 발달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한 컬러와 소재가 업그레이드되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더불어 어깨벨트 높낮이 조절 시 카시트를 차량에서 분리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했던 기존 카시트의 단점을 보완,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되어 있어 1초 만에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차량의 안전벨트를 사용해야 하는 주니어 단계에서는 카시트의 안전벨트를 빼서 따로 보관할 필요 없이 시트 내부의 보관함에 넣어둘 수 있도록 제작되어 분실의 위험을 없애고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