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유호정, 데뷔 23년 만에 최초로 뷰티 노하우 공개 '눈길'
엔터테인먼트| 2014-04-16 11:03
배우 유호정이 데뷔 23년만에 최초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호정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한 케이블채널 SBS fun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4’에 출연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비법을 담은 ‘스마트 에이징’ 노하우를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트 에이징이란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똑똑하고 아름답게 젊음을 유지’하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화장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과 관리 노하우를 소개했다.


유호정은 “연기 외에도 엄마, 아내 역할을 모두 완벽히 해내려면 뭐든지 스마트하고 빠르게 해야 한다”며 “여러 제품을 중복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주름, 탄력, 보습 등을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하루도 빠짐 없이 꼼꼼히 관리하는 것이 포인트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호정은 피부가 얇아 주름지기 쉬운 목까지 제품을 발라주어 잔주름을 케어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것이 동안 유지의 또 다른 비법이라고 귀띔했다.

네티즌들은 “40대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피부 미인”, "유호정 동안, 다 깨알 같은 이유가 있었군”, “유호정 크림 궁금하네”, “유호정 동안 비법 나도 따라 해봐야겠네”, “피부관리 너무 귀찮았는데, 유호정 관리법은 간편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호정이 평소에 직접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림은 키엘의 ‘수퍼 스마트 크림’으로 밝혀졌다.

이 제품은 크림 하나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 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지난 해 출시 직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3개월 판매분 물량이 1달만에 품절돼 일시적 품귀 현상을 겪기도 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2013년 보떼 리서치 결과 안티에이징 제품 부분 판매 1위에 등극했으며, 15,000명의 여성이 평가에 참여한 싱글즈 뷰티 어워즈에서 2014년 베스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유호정의 '스마트 에이징' 비법이 공개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4'는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