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옷이 얇아지는 계절, 안전한 가슴성형 위해 수술 집도의 경력 중요
라이프| 2014-04-21 15:00

선선한 봄이 다가오고 옷이 얇아지면서 몸매에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볼륨 있는 몸매의 완성” 가슴성형이다. 여성들이 최근 국내에 합법적으로 허가 된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한 가슴성형(물방울 가슴성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가슴이 작은 여성들의 고민만큼 부유방으로 인해 콤플렉스가 심한 여성들도 많다. 부유방이란, 겨드랑이 옆 또는 가슴 옆 쪽에 볼록하게 생기는 또 하나의 가슴으로 액세서리 유방 또는 부유방이라고 하며, 유전적 성형이 있는 질환의 한 종류이다.

부유방은 볼륨있는 몸매를 위해 가슴성형을 한 이후에도 겨드랑이와 가슴옆선 라인의 매끈하지 못한 모양 때문에,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찾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다.

볼륨 성형외과 한승오 원장은”가슴성형에 있어서 KFDA의 승인을 받은 정품 물방울 보형물이 맞는지, 가슴수술 집도의사가 풍부한 경험이 있는지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지므로 신중하게 병원을 골라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부유방의 경우 통증이나 불편함을 잘 느낄 수 없어서 대부분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겨드랑이 부유방에서도 암조직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다며 반드시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