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여행대비 전액반환보장형 회원권접수 시작
부동산| 2014-05-06 13:01

대명리조트 회원권의 가치는 더욱 커져만 가고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갖기란 더욱 어려워진다.

 곧 다가올 여름성수기를 맞아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회원들은 이미 회원권 가입을 통해 대명리조트에서 편안한휴가를 보낼 예정이다. 6월 연휴가 지나면 7월 여름성수기가 시작된다. 지금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여름 성수기에 휴가를 가지 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도 있다. 이에 여름 성수기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은 미리 회원권을 얻기 위해 발 빠르게 문의하고 있다.

금번 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 특별프로모션으로 패밀리, 스위트로 계약금 패밀리 300만원, 스위트 500만원으로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되며 회원 가입절차가 완료된다.

계약 즉시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번호를 바로 발급하며,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워터파크), 아쿠아월드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특별 분양가격은 패밀리 2000만원대, 스위트 3000만원대에 분양 받을 수 있다. 위의 분양금액은 기명, 무기명에 따라 차이가 있다. 중요한 것은 계약기간 종료 후 입회금 전액 100% 반환되는 회원제상품은 계약금 입금 순으로 선착순 접수를 해야 한다.(소수한정)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한 번의 사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20년 또는 평생회원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기적인 이용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대명리조트의 콘도회원권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나 1년에 3~4번 이상 여행을 하는 가족, 법인에게는 회원권을 보유하는 것이 더 경제적일 수 있다.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 소노펠리체, 쏠비치노블리안,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원대 이상 회원권가격으로 분양구좌가 형성되어있다.

현재 소노빌리지가 공사 중에 있고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인 리조트 회원권은 30일간 사용 가능한 반면, 노블리안 회원권은 연간 6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노블리안 회원 전용으로 전 직영리조트의 노블리안 전용객실 사용, 골프혜택과 더불어 VVIP 노블리안 회원권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은 대명리조트 승마클럽 프로그램을 2개월간 무료로 레슨 받을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 20년 후 환급 받는 회원제 회원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 기명은 물론 법인 무기명 등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최우수 레저컨설턴트 담당자 장광 팀장은 “현재 여름 성수기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의 문의수가 급증하고 있다. 게다가 선착순 분양인 만큼 그간 분양되었던 회원권들 보다 훨씬 빠르게 조기마감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여 회원권을 분양받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기로 했다. 고객을 위한 편한 시간대에 맞춤식 컨설팅을 하기 위해 아래에 있는 수신자부담무료전화로 문의를 하게 되면 1:1담당 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자신의 요구와 필요조건에 따라 다양한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방문상담요청 전국 24시 가능하며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자료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