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휘닉스파크 콘도회원권,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 분양 실시
부동산| 2014-05-08 11:00

휘닉스리조트 뉴스마트무료회원권, 18H 주중할인권 • 9H 무료이용(4인) 혜택 제공


최근 골퍼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국내 리조트 업체들이 저마다 특색 있는 상품권을 내놓고 있다. 특히 젊은 골퍼들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려고 삼삼오오 모여 콘도회원권을 분양 받아 때 아닌 회원권 분양 쟁탈전이 일어나기도 한다.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시그니처 골프클럽을 운영하는 휘닉스리조트는 고객의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DIY 할 수 있는 신개념 콘도회원권 ‘스마트무료회원권’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고객 영입에 나섰다.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 전문매체에서 뽑은 국내 10대 골프장에 7회 연속 선정된 곳으로 14년간 ‘최고의 골프장’이라 불리는 국내 골프클럽 중 하나다.

 


‘뉴스마트무료회원권’은 고객이 직접 금액, 객실, 혜택 등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콘도회원권으로 골프 애호가들은 주로 스위트형을 선호하고 있다. 스위트형은 입회기간 10년에 3,000만 원으로 평창과 제주의 객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회원권은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공동으로 회원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스위트형은 6명까지 가능해 1인당 500만 원의 비용으로 10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의 연회비를 내고 골프형을 선택하면 골프클럽 18홀 주중할인권 및 최대 4인의 9홀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 및 스파 시설인 블루캐니언을 365일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해 라운딩 후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어 골프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이 회원권 소지자는 12개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과 블루헤런 G.C, 블루원리조트 등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554-137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