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젠메디컬그룹, 카자흐스탄 알마티 KITF 박람회 참석
라이프| 2014-05-14 14:25
리젠성형외과가 중앙아시아 최대규모의 KITF 박람회에 한국을 대표해 참가했다.

지난 4월 23일~25일 3일간 카자흐스탄 알마티 아타켄트 전시장에서는 KITF 2014 (Kazakhstan Int'l Tourism & Travel Fair)가 개최됐다.



KITF 박람회는 올해 50개국, 170개 부스, 340개 업체 및 기관이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로 참가한 리젠메디컬그룹은 현지인들에게 한국의 의료관광 동향과 카자흐스탄과의 의료교류 및 협력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했다.

리젠메디컬그룹 대표 의학박사 김우정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양국 간 활발한 문화 관광교류를 기대하며, 의료관광을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 기술이 카자흐스탄에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젠메디컬그룹은 서울대학교 동문들을 주축으로 구성되어있는 의료기관으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도를 갖춘 원장이 직접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구강안면외과, 교정과, 성형외과 등 각 분야 전문의들이 연계 진료를 해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이다. 또한 해외 환자들에게 리젠메디컬그룹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료관광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