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매일 미국인과 수업하는 영어캠프
뉴스종합| 2014-05-30 14:09

마라톤처럼 끈기와 인내가 필수인 영어교육의 핵심 요소인 자신감, 그 자신감과 학습의욕을 고취 시킬 수 있는 기회로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난 필리핀 캠프는 학부모들 사이에 여전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일 6시간 필리핀 원어민 집중수업
집중적인 투자로 학습성과를 높이는 아발론교육의 필리핀영어캠프 ‘몰입형 필스캠프’와 ‘관리형 알라방캠프’는 1:1 개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탄탄하게 영어실력을 다지고, 1:4 소그룹 수업을 통해 비슷한 레벨의 친구들과 영어로 교류하면서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의욕과 자신감도 길러준다.

*일 2시간 1:4 미국인 교사의 Speech & Debate 수업
필리핀캠프를 선택할 때 가장 고민되는 사항중에 하나는 필리핀 선생님의 발음일 것이다. 아발론교육에서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미국인 교사와 함께하는 Reading, Speech & Debate수업을 2시간씩 진행한다. 자신의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논리적으로 설득하고 의견을 토론하는 과정을 통하여 다양한 생각들을 접하고 발전적인 인식의 전환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미국인 교사 주관의 수업인 만큼 정확한 발음, 논리적인 표현법, 관용어에서 문법적인 부분까지 훈련할 수 있다.

*일 1시간씩 한국인 문법 및 수학수업
캠프기간 놓치기 쉬운 문법과 수학 수업을 한국인 교사 주관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레벨별 영문법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수학 예습을 통하여 수학의 기본기에서부터 응용력 향상까지 학습 효과를 도모할 수 있다.

*24시간 원어민 담임교사제도
24시간 원어민 담임교사와의 기숙생활로 자연스럽게 EOP(English Only Policy) 환경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위생, 안전, 건강관리는 물론 글로벌매너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맞춤식 생활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캠프 적응력을 높일 뿐만아니라 현지 선생님들의 관심과 칭찬은 학습의욕과 성취욕을 고취시키는 밑바탕으로 작용되고 있다.

*Vision 및 동기부여를 위한 리더십교육 “꿈찾기 프로젝트”
캠프 참가생 전원을 대상으로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로의 양성을 도모하고자 리더십 교육이 진행되며 3Q 인•적성 검사를 활용하여 학부모들이 다각도로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생별 생활, 학습 및 진로와 인격형성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제중•특목고 준비 코스 알라방 관리형 장기 프로그램
특히 8주, 12주, 16주 필리핀 알라방 장기 프로그램은 국제중•특목고를 준비하거나 미국 유학을 고려하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최고의 생활환경에서 학생 개인의 맞춤수업을 기본으로 영어의 완성도를 높이고 최단시간에 최대치의 실력향상을 준비할 수 있는 필수코스로 인기가 높다.

아발론유학은 하버드 & MIT 석•박사의 지도 및 재학생 멘토링하에 자기발전과 리더십을 배양하고 IVY리그 탐방으로 동기부여할 수 있는 <미국 리더십캠프 @ Harvard & MIT>, 북미커리큘럼 영어수업 및 문법수업, 한국 수학수업을 실력을 다지고, 미국 시애틀과 샌프란시스코까지 탐방 할 수 있는 <캐나다 ESL캠프>, 뉴질랜드 현지학교에서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자신감을 쌓고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 영국 아발론의 스피킹 집중학습과 런던, 파리, 로마등 유럽 역사 문화 지식탐방을 할 수 있는 <영국지식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발론유학 관계자는 “6월 14일까지 전국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명회 참가자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