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칸쿄 콘덴스 제습기, 낮은 소음에 이용자 만족도 높아
뉴스종합| 2014-06-01 10:00

일본 칸쿄(KANKYO)사의 콘덴스 제습기 2014년 신모델 ELD가 이달 13일, 한국 출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정식 판매되고 있는 콘덴스 제습기 ELD는 더욱 강력해진 제습, 건조 기능에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현재 칸쿄사의 지난 가정용 제습기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ELD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것은 소음, 발열에 대한 부분이다. 칸쿄 콘덴스 ELD 제습기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진행한 소음 시험에서 29dB로 최저 소음, 최저 발열을 기록하며 성능을 검증 받았다.

이에 소음에 민감한 사람들과 아기를 둔 가정, 사무실 등 조용한 곳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습도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콘덴스 방식으로, 습한 날씨에도 4계절 내내 기분 좋은 건조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간단하게 조작 가능한 2개의 버튼으로 전원과 제습량, 타이머를 조절할 수 있으며 5.8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린이도 들 수 있어 어디로든 쉽게 이동해 활용할 수 있다. 옵션 호스를 이용하면 이불, 옷장, 신발장, 욕실 등에 건조기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칸쿄 콘덴스 제습기는 일본 최대 온라인마켓 라쿠텐과 전자상가 빅카메라에서 프리미엄 가정용 제습기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출시 13년째를 맞이하는 장수 상품이기도 하다. 이 중에서도 ELD는 일본에서 10년간 베스트 셀러였던 콘덴스 제습기 SELECT의 후속 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낮은 소음, 발열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칸쿄 콘덴스 제습기의 구입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입판매원 ㈜시코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www.cico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필립스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의 AS를 받을 수 있고, 일부 센터에서는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