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6월 황금연휴를 이용한 쁘띠성형 ‘윤곽주사’ 열풍
라이프| 2014-06-02 15:14

직장인들이 기다리던 6월의 황금연휴가 점점 다가오고 있다. 연휴를 이용하여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국내외로 여행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많다. 그 중엔 황금연휴를 이용하여 쁘띠성형을 계획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예전엔 이런 연휴를 이용해서 자신의 콤플렉스였던 이목구비를 성형으로 개선하는 이들이 많았지만, 회복기간이나 경제적인 부담감 때문에 최근에는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시술 ‘쁘띠성형’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추세다.

보통 쁘띠성형이라고 하면 콧대라인을 오똑하고 높게 잡아주는 코필러나, 턱근육 즉 씹고 뜯는 작용에 의해 발달하는 저작근의 턱라인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사각턱보톡스을 생각하지만, 그 외에도 뷰티 트렌드가 되어 가고 있는 V라인을 잡아주는 윤곽주사도 더불어 소개할 수 있다. 

‘윤곽주사’는 일반적으로 개선하기 어려운 안면비대칭이나 사각턱을 주사요법을 통해서 쉽게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늘어진 이중턱과 볼처짐, 피부탄력까지 한번에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는 시술이다.

특히 도드라져 보이는 광대, 축처진 볼살, 나이 들어 보이는 팔자주름 등 부위에 제약 없이 간단한 시술을 통해서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절개나 뼈를 깎는 등의 수술을 동반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사각턱보톡스만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한 여성들이 요즘 가장 선호하는 시술 중에 하나라고 한다.

신사 리메인의원클리닉 주연욱 대표원장은 “심한 사각턱이 아니라면 윤곽주사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수술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 원장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쁘띠성형을 받으시는 분들이 늘었는데 간단하다고 하지만 시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에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평소 자신의 이목구비에 자신이 없었다면 이번 연휴를 이용하여 쁘띠성형을 통해 만족스러운 이목구비와 자신감을 회복해보는 것은 어떨까?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