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차에 걸친 캠페인 참여자 중 1000명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필립스전자는 에어프라이어 인터랙티브(Interactiveㆍ상호)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7월까지 대규모 에어프라이어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레시피 영상을 공개, 소비자가 뽑은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선정 ▷소비자가 만들어보고 싶은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공모 후 3가지 레시피를 선정, 영상으로 제작 ▷소비자가 직접 에어프라이어 레시피에 도전하는 영상 혹은 사진 공모 순으로 오는 7월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내 에어프라이어 초간단 레시피 사이트(philips.to/Airfryer15recipe)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약 1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첫 번째 캠페인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른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4편의 15초 초간편 레시피 동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 동영상을 감상한 후 간단한 퀴즈에 응답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필립스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한 필립스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과 영화관 CGV 주중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상품을 받게 된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차 참여 이벤트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공모하고 그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아이디어 3개를 실제 영상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로 오는 13일부터 7월 3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진행될 3차 이벤트는 오는 7월 4~17일, 약 2주간 진행되는 행사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요리하는 참여자의 모습을 영상 혹은 사진으로 담아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다. 모두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 필립스 소형 가전을 포함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동영상은 허니브레드, 고구마 맛탕 등 일상생활에서 즐겨 먹는 간식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소비자 참여로 이어지는 인터렉티브 형태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레시피를 서로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캠페인을 비롯, 청소기, 다리미 등 필립스 생활 가전 전반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필립스만의 에어스톰 기술(Rapid Air Technology)로 추가 기름 없이도 튀김, 구이, 베이킹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건강 가전’이다. 올 초 출시한 2014년형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는 1분, 1도 단위까지 세밀한 시간ㆍ온도 설정이 가능한 디지털 터치 패드를 장착했다.
ke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