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국 프리미엄 조이 ‘스테디’ 카시트, CJ오쇼핑 단독 50%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종합| 2014-06-09 14:42

구매자 전원에게 자외선 차단 썬바이져 증정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 추가 선물

영국프리미엄 브랜드 조이(joiebaby.co.kr) ‘스테디’ 카시트가 CJ오쇼핑 50%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6월 1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CJ 오쇼핑 단독 이벤트’는 조이 스테디 카시트를 50% 특별 가격 할인과 함께 여름철 차량 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썬바이져를 증정한다. 별도로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백화점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2014년 새롭게 출시한 조이 스테디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4세(신상아 ~ 18kg)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안전사고 시 머리와 목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6단계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 할 수 있으며, 전•후방 장착이 간편하다.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가 일체형 구조로 제작되어 어깨벨트와 헤드레스트 높낮이를 동시에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등받이 각도를 4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아이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너시트와 헤드쿠션이 있어 아이에게 안락함을 제공해 준다.

이외에도 블루, 라임, 코럴 등 비비드한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하여, 스타일리쉬함까지 더했다.

조이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차량의 이용이 많은 여름휴가철에 앞서 아이의 안전을 생각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히여, “카시트는 전방충격 보호 외에도 측면 충격 보호 등 다양한 충격으로부터 보호될 수 있는지를 고려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조이 '스테디 카시트'는 육아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사랑과 추성훈을 대표 모델로 기용해 화제다. 기존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로열티에 추사랑의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