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성차, 6월 고객 프로모션 실시…요트 · 승마 체험 등
뉴스종합| 2014-06-12 10:57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6월 한달 간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레저를 경험 할 수 있는 ‘엔조이 서버 위드 한성(Enjoy summer with Han Su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6월 신형 E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마리나 클럽&요트에서 요트 체험을 실시한다. 국내 최고급 요트에서 진행되는 개별 레슨과 주니어 요트 아카데미(2일)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신형 A클래스 및 B클래스 출고 고객에게는 최고급 시설을 갖춘 승마클럽에서 국가대표 출신 교관에 지도아래 이론교육부터 승마체험까지 패키지로 이뤄진 승마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CLS 250 출고 고객에게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1박 숙박(조식 포함)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야외수영장 무료 입장과 BBQ파티(2인) 또는 스파 무료이용(2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CLS 250 CDI Shooting Brake 출고 고객에게는 툴레(Thule) 루프박스 또는 스노우피크(Snow Peak) 캠핑장비 풀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성자동차에서는 6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고객에게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 티셔츠를 증정하며,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50명) 축구 공인구, 2등(50명) 축구 국가대표 트랙탑 자켓, 3등(100명) 축구 국가대표 유니폼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다채로운 레저 프로그램들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좋은 추억을 나눌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VIP 혜택을 강화하고 확대해 나갈 한성자동차에 대해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