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타일·트렌드·실속 갖춘 ‘전주 똑똑한웨딩박람회’ 개최
뉴스종합| 2014-06-13 11:45

올해 결혼으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전주지역의 예비부부를 위한 ‘전주 똑똑한 웨딩박람회’가 오는 21일(토)과 22일(일) 양일간 전자랜드 덕진점에서 개최된다.

전주 웨딩메이드가 주최하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고객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춘 스타일, 최신 웨딩 트렌드, 실속 있는 가격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어 예비부부에게 똑 부러지고 똑 소리 나는 똑똑한 토탈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결혼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전주 지역에서도 고급스럽고 편리한 시설로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웨딩홀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섭외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엔타워컨벤션, 아름다운컨벤션, 월드컵컨벤션, 노블레스웨딩홀, 오펠리스웨딩홀, 썬플라워웨딩홀, 웨딩팰리스 등 엄선된 전주 웨딩홀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원하는 분위기의 웨딩홀을 예산에 따라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웨딩패키지 계약 시 제공되는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웨딩 앨범 4P 무료 업그레이드에 리허설 메이크업 제공, 수입 신상드레스 무료, 맞춤 웨딩슈즈, 모션 DVD, 모바일 청첩장의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지원한다.  

또한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전주 결혼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를 위해 제공되는 사은품도 다양하다. 계약을 하지 않아도 모든 참가자에게 밀양도자기4P, 웨딩21잡지, 웨딩다이어리를 100% 지급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꼬망스세탁기, 포켓포토, 블루투스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전주 지역 최대의 가전매장 전자랜드에서 열리는 결혼박람회인 만큼 혼수가전 구매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전자랜드의 인기 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할인가가 적용되어 혼수가전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

전주 웨딩메이드의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전주 웨딩홀 할인예약센터를 비롯해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웨딩스튜디오,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등 전주 지역의 웨딩 관련 대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복한 시작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박람회가 진행되는 양일간 감동을 전하는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주 웨딩메이드는 현 전주MBC 웨딩박람회의 주최사이며, 전북지역에서 손꼽히는 웨딩컨설팅 전문업체이다. 웨딩메이드가 주최하는 똑똑한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jj.smartfair.kr)및 전화(063-283-5559)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