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그린 프리미엄 누리는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
부동산| 2014-06-14 10:00

친환경 요소가 주택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자연을 가까이에서 즐기려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주변 녹지와 어우러지는 아파트 단지 조경은 아파트 선택 시 꼼꼼히 따져보는 필수 점검 항목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단지 내에 직접 텃밭을 가꾸거나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조성되고 있는 추세다.

포스코건설이 미사강변도시 A10블록에 분양 중인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 단지 곳곳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사색의 정원,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과실수가 있는 텃밭, 야외 캠핑이 가능한 팽나무 캠핑장도 설치된다.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는 그린벨트 해제 지역에 위치해 있어 주변의 녹지도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자연 친화적인 입지 환경을 최대한 고려한 조경계획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왕벚나무, 이팝나무 등 각 테마 공간을 연결하는 가로수길과 1km의 산책로는 단지 바로 옆에 조성되는 약 137만㎡ 규모의 대형공원과 연계돼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국제 축구장 규격(68m*105m)보다 넓은 더샵 필드를 조성해 넓은 동간 거리와 바람길을 확보하기도 했다.

한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강과 숲을 테마로 한 테마 놀이터도 단지 내 조성된다.

포스코건설 신연섭 분양소장은 "더샵 리버포레는 대규모 공원을 끼고 있으며 또한 단지 내에도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수요자들의 니즈를 곳곳에 반영했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하면 교외로 빠져나가기도 쉬워 주말 레저활동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더샵 리버포레의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자녀들의 교육 공간으로 조성되는 에듀∙퍼블릭존에는 남녀 독서실과 3개의 멀티룸 등이 조성돼 자녀들의 학습 공간으로 꾸며진다.

스포츠존에는 중앙 광장을 바라보며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조성된다. 여기에 탁구장,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목욕탕이 설치된 남녀 사우나까지 구성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여가를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패밀리존은 엄마와 자녀들이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작은 도서관과 북카페, 어린이 실내놀이터,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을 비롯해서 자녀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쉴 수 있는 맘스라운지가 조성된다.

그 외에도 단지 내 SSM(기업형 슈퍼마켓)을 유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샵 리버포레는 지하 1층~지상29층, 8개 동, 총 875가구, 전용면적 89~112m² 규모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735번지(이마트 하남점 옆)에 조성돼있다.

문의전화: 1644-0087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