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룸메이트’ 신성우, 깜짝 생일파티에 “식구들 생겨서 행복해”
뉴스종합| 2014-06-15 18:24
[헤럴드생생뉴스]‘룸메이트’ 신성우가 깜짝 생일파티를 열여준 룸메이트 식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는 신성우의 생일을 뒤늦게 알게된 룸메이트 식구들이 그에게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룸메이트들은 신성우의 생일이라는 것을 모른 채 간단하게 라면, 샐러드로 식사를 하게 됐다.

변변치않은 식사로 생일을 보내게 된 신성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이 먹고 생일 챙기는 것도 좀 그렇고 생일이 음력이라서 많이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신성우는 조세호와 대화를 하다가 생일이라는 사실을 밝혔고, 조세호는 자정이 지났어도 신성우게게 축하를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 멤버들과 함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멤버들의 깜작 생일파티를 즐기고 난 후 신성우는 자신의 방으로 들어와 카메라를 향해 멤버들에게 깜짝 편지를 남겼다. 그는 “우리 집에 같이 사는 친구들, 혼자 지나가려고 했던 생일을 챙겨줘서 고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성우는 “매년 생일은 외로울 줄 알았는데 올해는 다른 의미인 거 같아서 마음이 따뜻한 거 같기도 하다. 식구들이 생겨서 행복합니다. 그리고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며 식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룸메이트’에는 가수 신성우, 엑소 찬열, 투애니원(2NE1) 박봄, 애프터스쿨 나나, 배우 홍수현 이동욱 서강준 박민우,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모델 이소라, 개그맨 조세호가 출연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