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2014 상반기 헤경 베스트브랜드] 제품마다 놀라운 혁신…‘모바일계 강자’
뉴스종합| 2014-06-25 11:08
삼성전자의 스마트 브랜드 ‘갤럭시’는 기술혁신에서 소비자혁신까지, 매 제품마다 놀라운 혁신 거듭하며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갤럭시는 삼성의 모바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차원이 다른 새로운 혁신을 통해 스마트 기기의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며 5인치대 스마트폰 시장을 선도한 ‘갤럭시 노트’, 더 커진 화면과 혁신적인 S펜으로 일상 속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재발견한 ‘갤럭시 노트 Ⅱ’와 쉽고 편리해진 혁신 기능을 갖춘 친절한 ‘갤럭시 노트3’, 어떤 스트폰보다도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세계 최초 LTE-A 스마트폰인 ‘갤럭시 S4 LTE-A’, 스마트폰 본연의 기능을 혁신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감각을 확장시킨 ‘갤럭시 S5’<사진> 까지 기술의 혁신을 넘어 생활의 혁신을 실현하고자 하는 갤럭시의 도전은 계속돼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의 최신작 ‘갤럭시 S5’는 카메라, 헬스케어, 방수방진, 안전 및 편의기능 등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본질적인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의 감각을 새롭게 진화시켰다.

위급한 상황에서 미리 지정해놓은 도움 요청메시지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도움요청 메시지’ 등 언제 어디서나 걱정 없는 편의기능 및 위험상황에 대비한 안전기능이 탑재됐다.

갤럭시 모바일 기기 총 16종과 연동해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컴패니언 제품인 ‘삼성 기어 Fit’은 마치 인간과 한 몸처럼 반응하며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한 피트니스 코치다.

최정호 기자/choij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