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건아로니아, 온가족 건강지킴이 ‘BK킹스베리100’ 출시
뉴스종합| 2014-06-25 14:51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건강과일 블루베리는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제가 아주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안토시아닌 함량이 무려 블루베리의 4배 이상으로 자연이 준 기적의 선물로 여겨지는 열매가 있다. 바로 ‘아로니아(킹스베리)’이다. 이러한 아로니아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식물 중에 가장 많은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인간의 마지막 치유제라고도 불린다.

하지만 이러한 효능에도 아로니아는 블루베리에 비해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이에 아로니아 전문기업 ㈜부건 아로니아에서는 아로니아를 통해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신제품 ‘BK킹스베리100’을 출시했다.

BK킹스베리100은 100% 폴란드에서 생산하고 수확한 아로니아 원액으로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무설탕의 천연 건강 식품이다. 높은 품질의 원과만을 엄선하여 라우치 기업에서 차별화된 기술과 시스템으로 농축시킨 65브릭스의 고농축액이며,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부건 아로니아는 2010년 폴란드로부터 원료를 수입하여 ‘BK킹스베리’라는 브랜드명으로 아로니아를 주원료로 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지난 5년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약 20여 가지의 제품 군들을 탄생시켰으며, 2012년에는 옥천 아로니아진이라는 국내산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로써 부건 아로니아는 폴란드산과 국내산 아로니아의 상업화에 성공, 국내 아로니아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부건 아로니아의 심우성 대표는 “처음 사업을 시작했던 2010년과는 달리 최근에는 아로니아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많이 늘었다. 업계간 경쟁이 강화되는 것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국내에서 아로니아가 대중적인 식품으로 보급되고 있다는 것에 기쁜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부건 아로니아는 온라인쇼핑몰 및 전국 30여개 대리점을 통해 아로니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대리점 모집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쇼핑몰 및 대리점에서는 BK킹스베리100 외에도 유기농 아로니아 분말, 유기농 아로니아잼, 당절임 아로니아 건과, BK킹스베리 골드, BK킹스베리 밸런스파워 등 다양한 아로니아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아로니아 전문기업 부건의 제품 및 대리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건 아로니아 홈페이지(http://www.boog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