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야마하, ‘KT렌탈’ 과 그랜드피아노 렌탈 서비스 실시
뉴스종합| 2014-06-26 09:38
[헤럴드생생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국내 유일의 종합렌탈회사인 KT렌탈(대표: 표현명)과 함께 자사의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야마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사의 최고급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을 12개월에서 36개월까지 초기 목돈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렌탈해주고, 해당 기간 동안 1년에 2번 무료 조율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신청은 전국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문대리점에서 가능하며, 개인 및 법인 사업자는 월 대여료를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다. 


야마하는 전국 주요 도시에 그랜드피아노 전문대리점 12개와 피아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그랜드피아노 구매 상담 및 판매, 조율, 무상점검을 포함한 애프터서비스 등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조율사들은 일본 야마하그룹 본사가 운영하는 피아노 아카데미의 그랜드피아노 코스를 수료해 뛰어난 실력과 전문성을 갖췄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부 조광래 팀장은 “전공학생 등을 포함한 일반 소비자와 연주홀을 운영하고 있는 교회, 기업 등 단체들이 고가의 그랜드피아노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이와 같은 렌탈 서비스를 좀 더 다양한 악기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렌탈 서비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 또는 전국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전문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