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올 가을 윤달 들어 결혼 치열, 웨딩박람회 통해 준비 서둘러야
뉴스종합| 2014-06-27 10:52

28일, 29일 SETEC서 제20회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 풍성한 혜택 마련

올 가을은 예비부부들의 결혼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윤달에 결혼하지 않는다는 풍습 때문에 10월을 제외한 9월과 11월에 결혼이 집중될 것으로 예측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예비부부들은 올 초부터 일찌감치 웨딩홀과 신혼여행을 예약하고, 혼수품을 마련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고의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도와주는 제2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는 28~29일 SECTE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윤달이 들어있는 올 가을 시즌 결혼식을 겨냥해 열리는 만큼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그 어느 때 보다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한 자리에 모아놨다.

특히 같은 장소에서 명품신혼여행박람회도 함께 열려 예비 신랑신부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허니문에 대한 실속 정보와 함께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앤과 제휴를 맺은 웨딩홀이 대거 참여하고,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가 동시에 열려 막강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윤달로 인해 가을 시즌 결혼준비에 막막함을 느끼는 예비부부, 알뜰하고 합리적인 결혼을 목표로 하는 커플들이라면 웨딩앤 결혼박람회에 참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0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최초로 OK캐쉬백과 제휴를 맺어 할인 혜택의 폭을 넓혔다. 웨딩패키지(200만원 기준) 계약시 전체 금액의 10% 할인 및 추가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등 최대 7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 더불어 웨딩홀과 혼수 계약시 폐백비용 50%를 절감해주고, 롯데카드, 외환카드 이용시 결제금액에 따른 청구할인, 2~6개월 무이자가 가능하다.

또 웨딩앤과 제휴를 맺은 혼수업체를 이용할 경우 명품 TANDY 크로스백, 대장금 한복 앞치마, 신일핸디청소기, 와이니 LED스탠드, 보우타이, 넥타이 등의 선물한다.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눈길을 끄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먼저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백, 벽걸이 드럼세탁기 등의 선물을 나눠주고, 웨딩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과 더불어 최신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23개의 검증된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을 경우 아웃백스테이크 상품권을, 웨딩앤 자체 제작 게임판과 빙고판을 완성할 경우 결혼준비에 꼭 필요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VIP 골드 멤버십 카드 발급과 금액대별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하이마트는 금액대별 사은품, 에어컨 특가 판매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동부생명은 안전한 신혼여행을 위해 동부케어서비스를 마련해준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www.weddingnfair.com)는 2011부터 3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2013년 약 9000쌍 이상의 결혼을 진행하며 국내 웨딩컨설팅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