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NH저축은행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대출자격 확인 후 최고70% 신용대출 이자절감
뉴스종합| 2014-07-16 10:40

서민들에게 있어 맞춤형 신용대출을 이용하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카드 값이 연체돼도 바로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때문에 낮은 신용등급으로 적절한 신용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대출자격 또한 무척 까다롭고 대출절차도 복잡하다. 급하게 써야 하는 돈을 마련할 때에는 더더욱 이용이 어렵다.

때문에 많은 서민들이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부업 대출상품을 이용하게 되는데 높은 이자를 갚아나가기에 너무 버겁다. 계속 이자가 불어나고 이를 막기에 급급하면서 카드 돌려막기 등의 방법으로 악순환이 되풀이 되고 있다.

이에 서민들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상품으로 대환해주고자 정부는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등과 같은 서민금융상품을 내놓았다.

 


이 중 햇살론은 은행 대출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보증지원을 통해 생활의 안정을 돕고자 만든 서민전용 대출상품이다.

햇살론은 10% 안팎의 낮은 금리를 제공하며, 기존의 고금리를 최대 75%가량 낮출 수 있는 상품이다. 햇살론 대출자격 기준은 4천만원 이하의 저신용자(신용등급 6~10등급)이며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해당한다. 

햇살론의 직장인 신용 대출자격을 자세히 알아보면, 3개월 이상 재직하면 가능하고 기존 3개월 이상 이용 중인 20%이상의 고금리 신용대출이 있다면 최대 3천만원까지 저금리로 대환대출도 가능한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이다.

이러한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으로 NH저축은행 햇살론이 있다. NH저축은행은 기존 우리금융지주로부터 저축은행, 우리아비바생명, 우리투자증권을 자회사로 편입한다. 이에 따라 기존에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을 담당하던 우리금융저축은행은 NH금융으로 합병되면서 사명이 변경되어 서민금융상품 햇살론을 취급하게 된다.

NH저축은행 햇살론은 방문이나 서류 준비 없이 본인인증만으로 햇살론 한도와 금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무서류, 무방문 가조회 서비스. 또 다른 하나는 지점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전국 방문자 서비스이다.

이러한 NH저축은행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으로, 고금리 대출상품으로 고생하던 서민에게 10% 안팎의 낮은 햇살론 금리로 생활에 도움을 줄 것이다.

NH저축은행 햇살론 문의는 정식판매법인 ‘우리파이낸스’ 홈페이지(http://woori-finance.com)나 대표번호 1544-8461 (모바일 클릭 시 바로 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NH저축은행 우리파이낸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승인사례보기
(http://cafe.naver.com/mrs1004/16948)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