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 주택홍보관 오픈, 실수요자 방문객으로 ‘북적’
부동산| 2014-07-21 10:10

4Bay 위주의 개방형 설계 도입, 평면에 대한 만족도 높아  


지난 18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에 실수요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주택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은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된 데다 쾌적한 주거환경,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춰 올 하반기 경기 북부지역 블루칩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 일대에 위치한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3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602가구로 구성됐다. 시공 예정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고, 현재 사업부지(토지) 매입이 100% 완료돼 상대적으로 사업안정성이 높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됏으며, 4Bay 위주의 개방형설계로 전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59㎡A, 59㎡B, 74㎡A, 74㎡B, 84㎡ 총 5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 주거녹지율이 높아 친환경적인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송라산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으며, 천마산군립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교통은 차로 30~40분이면 서울 잠실, 청량리 진입이 가능하다.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IC, 수석~호평간도시고속화도로 동호평IC, 46번 경춘국도 등 광역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대중교통으로는 경춘선 복선전철 천마산역과 마석역, 그리고 역을 중심으로 운행되는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마석점), 화도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읍사무소 등이 있으며 화도초등, 송라초등,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의 학군이 조성됐다.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돼 실수요자 중심의 분양문의가 많다”며 “특히 주택홍보관을 방문한 고객들 가운데 상당수가 평면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면적 60㎡이하 1주택 소유자)이면 조합원 신청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근(구리시 인창동 562-37번지)에 마련됐다. 문의 : 031-557-88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