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콧볼 축소술로 오똑한 콧대를 만들 수 있다
라이프| 2014-07-21 11:13

사람의 얼굴 정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는 코는 인상을 크게 좌지우지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만약 내 얼굴에서 내 코가 가장 불만이라면, 특히나 넓은 콧볼로 인해 강해 보이는 인상이 고민이라면 또는 조금 더 오똑한 코를 갖고 싶다면 콧볼 축소수술을 생각해 보면 어떨까?

흔히 콧볼이 지나치게 커서 콧구멍이 넓어 보이게 되면 사람이 너무 가벼워 보이거나 방정맞아 보일 수가 있어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가 있다. 다른 사람에게 신뢰심을 주어야 하는 직업을 택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그러하므로 콧볼 축소 술을 통해 고민을 덜어낼 수가 있다.

더구나 남자라면 코가 첫인상에서 차지하는 부분이 매우 크기 때문에 오똑하면서도 안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는 코를 선호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무조건 코를 높이기만 한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런 사람들이 생각해 볼 만한 것이 바로 콧볼 축소술인 것이다.

콧볼 축소술이란 콧볼이 너무 펑퍼짐하거나 크기가 너무 커서 콧구멍이 지나치게 넓어 보일 경우 이를 좁히는 수술을 말한다. 콧볼의 바닥 끝 부분에 절개를 하여 필요한 만큼 절제를 하고 다시 봉합하므로 전체적으로 콧볼의 너비를 줄여주는 것이다.

콧불축소술을 받게 되면 인상이 바뀌는 것은 물론 코가 높아 보이게 되는 효과도 보게 될 수 있다. 또한 코의 라인이 살아나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바뀔 수가 있다.

이물질을 넣어 콧대를 높이는 것보다 간단하면서 회복시간도 짧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이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콧볼 수술을 결심하고 잘못 선택했을 경우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코가 되어 부자연스러울 수 있으므로 경험 많은 전문의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코성형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스원 성형외과 노복균 원장은 “모두다 똑 같은 모양의 높은 코가 아닌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코를 만들 때 진정한 아름다움이 완성된다”고 말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