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이렇게 다정한 사진은?”
엔터테인먼트| 2014-07-23 01:17
[헤럴드생생뉴스]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설을 부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박서준의 매지니먼트 키이스트 관계자는 “박서준이 백진희와 한 작품을 같이 했기 때문에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한 사이일 뿐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한 여성지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던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소식은 우먼센스 8월호의 목차가 인터넷 서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불거졌다. 해당 목차에는‘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쓰여 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사랑 없는 결혼 이후에 사랑에 빠진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백진희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열연 중이며, 박서준은 지난 6월 종영한 tvN ‘마녀의 연애’에 출연했다.

백진희 열애설 부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진희 열애설 부인, 둘이 정말 잘 어울리긴 하는데…” “백진희 열애설 부인, 진짜?” “백진희 열애설 부인, 드라마 커플이 너무 리얼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