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페이스플러스성형과, 안면윤곽수술 이제 수술실명제로 더욱 안전하게
라이프| 2014-07-23 16:01

방학이 되면서 일주일 이상 장기 회복기간이 필요한 안면윤곽, 지방흡입 등에 대한 성형외과 상담이 늘어나고 있다.

성형수술은 부위를 막론하고 신중한 선택이 필수조건이지만 그 중에서도 안면윤곽은 얼굴뼈를 변형해 소위 말하는 V라인, 달갈형 얼굴로 개선하는 사각턱수술, 광대뼈축소술 등을 말한다.

이러한 윤곽수술은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수술 전 철저한 계획과 테크닉, 후 관리를 책임 질 수 있는 병원의 역량과 의료진이 갖추어져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최근 대형병원 등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상담과 수술 의사가 다른 쉐도우 시스템으로 2차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는 것도 필요하다.

이에 따라 페이스플러스성형외과는 쉐도우 닥터에 대한 문제점과 환자들의 불안감 개선을 위해 수술실명제를 진행하고 있다.

수술실명제란, 상담-수술-사후관리 등 모든 과정은 전담의가 책임지고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안전한 진료와 결과를 위해 모든 수술에 적용하고 있다.

1년까지 꾸준하게 경과를 지켜봐야 하는 안면윤곽은 수술실명제로 담당 전담의가 수술 전 철저한 검사와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수술을 계획하고 진행하며 후 경과까지 관리하기 때문에 상담, 수술 후 관리까지 수술 담당자가 달라서 생기는 혼란과 2차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페이스플러스성형외과 원장 박정근 성형외과 전문의는 “숙련된 노하우와 테크닉이 중요한 안면윤곽수술을 전담의 수술실명제로 진행하면서 안전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편”이라며 “안면윤곽수술의 경우 전문의 협진 시스템으로 기능과 미적인 부분 모두 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