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카메라 렌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알파 시스템 컨설팅 스토어(Alpha System Consulting Store)’를 개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오픈 매장은 서울, 충청, 광주, 대구, 울산, 부산 등 전국 6개 지역의 총 8개 매장이다.
소니 알파 시스템 컨설팅 스토어에서 고객은 렌즈 전문 컨설턴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상담은 물론, 광각부터 망원 프리미엄 렌즈까지 평소 사용해보기 어려웠던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렌즈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알파 사용자들은 렌즈 전문 상담, 체험, 구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소니코리아는 상담ㆍ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31일까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파 시스템 컨설팅 스토어에 방문하여 렌즈를 상담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소니 정품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또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칼자이스 렌즈 UV 필터와 칼자이스 머그컵 등 특별 사은품과 함께 버팔로 모히칸 돔텐트, 이글루 아이스박스, 라이카 프리미엄 하이라이트 레인지, 5000mAh의 고용량 소니 휴대용 보조배터리(CP-F5) 중 원하는 상품 1가지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사용자들에게는 카메라 본체와 렌즈, 액세서리 등을 종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기적인 서비스가 중요하다”며 “소니는 알파 시스템 컨설팅 스토어의 최적화 된 카메라 컨설팅 서비스로 알파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