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기자전거, A2B 뉴 옥타브(New Octave) 출시
뉴스종합| 2014-08-08 10:15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헐리우드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기자전거로 알려진 A2B 옥타브(Octave)가 성능을 더 업그레이드한 ‘뉴 옥타브(New Octave)’로 한국에 출시된다고 A2B가 8일 밝혔다.

‘뉴 옥타브’는 디카프리오 뿐만 아니라 트랜스포머의 주인공 조쉬더하멜, 헐리우드 스타 제이슨 시걸 등 다수의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한 전기자전거로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업그레이드된 ‘뉴 옥타브’는 기존 옥타브보다 더 커진 크랭크를 사용해 정지시점에서 최대 50Nm에 이르는 토크파워를 공급하며, 배터리와 전원센서의 커넥터를 마그네틱 방식으로 변경해 배터리 탈부착을 용이하게 하였다.

‘뉴옥타브’는 기존의 옥타브의 디자인과 성능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였다. 알파벳 ‘Y’를 본 딴 프레임의 독특한 디자인의 원형을 그대로 보존하고, 포크와 리어 서스펜션뿐만 아니라 3인치에 달하는 광폭타이어를 채용해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또 스로틀(Throttle) 시스템을 통해 가벼운 주행감과 32km/h을 자랑한다.

여기에 두개의 배터리를 사용, 장거리 주행도 용이하다.

프레임 내부에 기본적으로 장착된 내부배터리를 통해 최대 35km까지 이동 가능하며, 후방 랙에 추가로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70km의 거리를 페달링 없이 오직 스로틀만으로 주행할 수 있다.

‘뉴 옥타브’는 서초동에 위치한 A2B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A2B 홈페이지 (www.wearea2b.co.kr)와 전화 문의(02-2678-122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ig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