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요즘 뜨는 창업 트렌드 스몰고기집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 전국지사 모집
뉴스종합| 2014-08-12 10:02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6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청주시 산남동에 위치한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가 그 동안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사업 본격화를 위해 전국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는 평범한 삼겹살과 양념된 고기 프랜차이즈에서 벗어나 참나무 장작으로 직접 초벌하여, 참나무 향이 가득하고 특제 염지 소스의 그윽한 맛이 어우러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맛이 특징이다.

최근 본사는 6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서의 사업성 검증을 위해 청주시 율량동에 스몰고기집인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 직영점을 개설했다.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 직영점은 차별화된 경쟁력과 안정적인 수익으로 6개월만에 성공을 이뤄냈으며, 직영점의 실전 창업 성공으로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는 소규모 점포의 한계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주변상권이나 골목 상권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검증되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현재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는 각 지역에 위치한 가맹점들을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전국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으며, 각 지역의 지사장이 되면 가맹점 상권보호와 협업관계를 통해 지역 가맹점들의 수익증대와 신규 가맹점 유치에 주력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모집하고 있는 지사는 서울지사, 경기지사, 광주ㆍ전라지사, 부산ㆍ경상지사 총 4곳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이해가 깊고 열정을 가진 사람, 본사와 지사의 상생을 위해 성심 성의껏 가맹점 유치와 관리를 맡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 가맹 본사는 지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지사와 가맹점, 가맹 본부가 상생할 수 있는 가맹사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참나무 장작 바베큐 전문점 ‘도담도담 바베큐 & 육회’의 성공스토리가 전국으로 확대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