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에뛰드하우스, 中 상하이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뉴스종합| 2014-08-12 10:14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중국 상하이 최고 번화가인 난징동루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 문을 연 상하이 난징동루점은 글로벌 1호 플래그십스토어로 ‘공주의 성(Princess palace)’을 모티브로 하여, 기존 매장 대비 프린세스 판타지적 요소를 더욱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 매장 인테리어 등에까지 브랜드 철학을 세심하게 반영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와 친근감을 가진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 지난 해 11월 중국 상하이에 첫 매장을 오픈한 후, 현재 상하이에서 7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공주의 성’인 상하이 난징동루점은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핑크빛 카펫이 깔린 계단과 섬세한 장식의 핸드레일이 마치 신데렐라가 되어 왕궁의 무도회에 들어서는 것과 같은 느낌을 불러 일으킨다. 동화 속에서 공주를 무도회 장으로 데려다 주는 ‘호박마차’도 직접 타 볼 수 있다.

한편, 상하이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1호 난징동루점은 오픈 전부터 현지인들의 기대를 모아, 당일 일찍 매장에 입장하고자 수천여 명의 소비자들이 전날부터 매장 밖에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오픈 후 이틀에 걸쳐 매장에 입장하고자 밤새 줄을 서는 모습이 이어졌으며, 이틀간 5천 여명의 고객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또한, 오픈 당일 오전에 진행한 테이프 커팅식에는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샤이니의 민호와 키가 참석하여 이들을 만나기 위해 몰려든 시민들과 함께 난징동루 일대가 마비되기도 하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1호 난징동루점을 기점으로 오는 9월에는 베이징에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중국 전역으로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