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애프터눈티 패키지’ 제공
뉴스종합| 2014-08-14 00:04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9월30일까지 주중에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중 이용 시 파노라마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가 제공된다.

애프터눈 티는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정오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스콘, 샌드위치, 까나페, 마카롱 등 다양한 티 푸드를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영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250년 전통 명품 브랜드 웨지우드에 담아내 품격을 더하고, 마치 영국 귀부인의 티타임에 초대된 듯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터키석 컬러로 장식된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 디자인의 플로렌틴 터콰즈, 스코틀랜드 산딸기 향기가 전해지는 와일드 스트로베리, 오리엔탈리즘 양식 패턴의 사실적인 새와 목란 꽃 디자인이 매력적인 쿠쿠 티 스토리 중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과 온천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추가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210,000원~36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051-749-7001

cgnh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