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불가리 리조트발리에서 생애 딱 한번 럭셔리한 웨딩을…
라이프| 2014-08-15 14:07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가 GIA증명서가 발행되는 다이아몬드 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 전 백화점 매장(면세점 제외)에서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쌍의 커플은 최고급 불가리 호텔 & 리조트 발리(Bulgari Hotel & Resort Bali)의 숙박과 함께 특별한 웨딩을 체험할 수 있다.

선정된 커플은 2인 왕복 항공권, 불가리 발리 리조트 오션뷰 빌라에서의 2박과 함께 파빌리온, 워터 또는 비치 웨딩 중에 1가지를 선택해 장소 및 세팅, 플라워 데코와 웨딩 밴드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사진 촬영과 기념 앨범도 포함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응모는 제품을 구매한 매장에서 가능하며, 응모 기간은 10월 31일까지, 발표는 11월 중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불가리 리조트 발리는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발리 인도양 해발 160m위에 위치해 있다. 최고급 시설의 59개 빌라 단지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객실은 정원과 개인 수영장, 파티오, 첨단 하이테크 제품 등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이탈리안과 인도네시안 레스토랑, 라운지 바, 풀장, 비즈니스 센터, 웨딩 공간 등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amigo@heraldcorp.com



***사진설명 1 : 불가리 발리 호텔앤리조트의 워터 웨딩. [사진제공=불가리]

***사진설명 2 : 불가리의 스피가 브라이덜 컬렉션 대표 제품. [사진제공=불가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