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상품소개 등)
‘센터폴’, 원빈ㆍ수현과 함께 F/W시즌 화보 공개
라이프| 2014-08-15 15:58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2014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모델 원빈과 함께 여성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수현이 함께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센터폴의 F/W시즌 아웃도어 룩의 가장 큰 특징은 탁월한 기능성과 절제된 스타일이다. 전체적으로 화려함보다는 절제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강렬한 컬러와 톤 다운된 컬러들이 어우러져 제품에 무게감을 더했으며, 노르딕 패턴, 니트 소재 등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로 스위스의 감성을 담아냈다.

원빈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가을 특유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분위기 있는 트레킹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화 ‘어벤져스2’에 캐스팅되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수현’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센터폴 관계자는 “원빈과 수현의 무심한 듯 분위기 있는 표정연기가 일품이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잘 표현해 준 것 같다. 여기에 자연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포즈까지 더해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가을 산행과 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며, “센터폴은 이번 시즌 산행,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폭넓은 개념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amigo@heraldcorp.com



[사진제공=센터폴]
랭킹뉴스